MKF 프로모션 '전국 고교격투대전', 31일 접수 마감

페이지 정보

본문

[킥복싱] MKF 포로모션 '전국 고교격투대전', 31일 접수 마감
2562_3741_5634.jpg
사진 = MKF 전국 고교격투대전 포스터

 

[파이트타임즈=윤동희 기자] 국내 입식격투 단체 MKF 프로모션(대표 김동균)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전국 고교격투대전’(MKF YOUTH CHAMPIONSHIP)' 의 참가 접수가 31일(목) 오후 12시 정각에 마감된다.

이번 대회는 앞으로 대한민국 입식격투기를 이끌어갈 인재 발굴과 고등학생 격투 오디션이라는 두 가지의 의미를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대회사 측에 따르면 참가 접수가 마감되는 대로 대회 일정을 공지할 에정으로, 출전을 희망하는 선수는 접수 기간내 MKF 공식 홈페이지에서 대회 신청원서를 다운로드받아 MKF 공식 이메일 주소로 신청서를 보내면 된다.

특히 이번 대회의 챔피언은 MKF 선수로써 공식 데뷔, 협회 차원의 지원을 통해 체계적으로 선수 활동이 가능한 특전을 제공한다.

 

2562_3742_573.jpgicon_p.gif
사진출처 = MKF 공식 페이스북

 

MKF 김동균 대표는 " 현재 선발전은 진행 여부가 아직 확정되지 않았으나 9월 본선, 11월 파이널 대회를 개최할 예정으로 자세한 정보는 추후 공개할 계획" 이라며 " 이번 대회 출전 고등학생 선수들의 역량이 모두 뛰어나 본선부터 치러도 무리 없을 것으로 판단하고 있다" 고 설명했다.

이어 " 이번 제 1회 전국 고교격투대전의 경우, 제반 정보가 없어서 참가를 망설이는 학생들도 상당히 많았다" 며 " 제 1회 대회에 출전할 멋진 선수들의 경기를 지켜본다면, 내년부터는 학생들의 참여가 더욱 활성화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고 밝혔다.

윤동희 기자  ydh128@naver.com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PRE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