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KF] 슈퍼파이트 강범준 VS 주진규 하이클래스경기 MATCHVIEW

페이지 정보

첨부파일

본문

(사)대한격투스포츠연이 주관하고 MKF프로모션이 주최하는 입식격투기대회가 날자가 임박할수록 뜨거워지고 있다.

오는 7월 13일 인천 하버파크호텔에서 열리는 입식격투기대회 ‘MKF ULTMATE VICTOR 05 / 전국고교격투대전'은 국내의 수준급 선수들이 펼치는 '슈퍼파이트'부터 , 전국최강의 고교챔피언이 탄생하는 '전국고교격투대전', 그리고 일본 격투단체 RISE가 직접 선발한 선수들이 MKF선발 선수들과 3:3 한일 단체간 대항전을 펼치는 이벤트 매치로 격투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이중 슈퍼파이트에 출전하는 KTK라이트급 '챔피언인 주진규',화끈한 경기로 팬들을 사로잡는 '무관의 제왕 강범준'의 슈퍼파이트 관전포인트를 짚어본다.

주긴규(T-CLUB)의 상승세는 MKF고교격투대전 준우승을 정점으로 꺾이지 않고있다. 올4월에 열린 KTK라이트급 챔피언 토너먼트에서
장덕준(부산 사이코핏불스), 서지명(라온 킥복싱)을 차례로 꺾으며 챔피언에 올랐다.고등학생 신분이지만 루즈한 경기보다는 날카로워진 카운터,향상된 피지컬을 바탕으로 기량이나 멘탈에서 수준급으로 올라섰다는 평을 받고있다.

강범준(인천 야크짐)은 2018MKF 슈퍼파이트경기에서 상대인 조성민(성남시연합회)에게 두차례 하이킥을 적중시키며 승을 챙겼다.
이후 엔젤스 히어로즈에 참가해 존 오르티즈에게1승, 이범규에게 1패를 당했다.
최근 6월에 미르메컵에서는 연재호(아우라짐)을 2R 넉다운을 시키며 상승세에 불을 지폈다.

두 선수는 무에타이에 베이스를 두고있지만 스타일은 확연히 다르다.

강범준은 고속하이킥과 로우킥을 바탕으로 펀치를 보태는 경기력을 보이고있다면 주진규는 정확한 카운터와 상대의 맥을 끊는 공격으로 상대를 요리하고있는 스타일이다.
강범준은 주진규의 카운터능력에 대해 굉장히 부담을 느끼겠지만 좀더 강한 내구력으로 맞붙작전이 가능하다면 맺집이 좋은 강범준에게도 찬스가 없는것은 아닐것이다.
주진규선수 역시 자신특유의 리듬깨기와 카운터로 무장해서 경기를 풀어나갈것고 강범준의 기습적인 고속하이킥을 경계한다면 본인특유의 카운터에 성장된 밸런스로 찬스를 만들어낼것이다.

"주진규가 그동안 쌓아온 업적(?)은 곧 내 거름이 될것"이라는 강범준의 장담과,""나의 스타일과 거리 안에서 싸우면 충분히 이길수 있다는 주진규."  이 둘의 대결은 한마디로 '불꽃하이킥의 강범준.정확한 카운터의 주진규'로 보면 될 것 같다.

두 선수의 화끈하고 화려한 경기가 예상되는 이번 대회는 오는 7월 13일 MBC 스포츠플러스, 엠스플뉴스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MKF ULTIMATE VICTOR 05>

고교격투대전 FINAL
PART. 1 
김혜민(천안 강성짐) VS 임해향(성남 칸짐) 48KG 여성부SUPERFIGHT

고교 격투대전 파이널.4 
김인재(부산 전자고등학교) VS 장현우(인천 재능고등학교)
김정기(천안 제일고등학교) VS 김성호(성남 테크노과학고등학교)
주진규(서울 티클럽) VS 강범준(인천 YAK GYM/ 야크짐) 65KG

MKF ULTIMATE VICTOR 05
MKF VS RISE
PART. 2 
이재진(성남 칸짐) VS 구태원(인천 YAK GYM / 야크짐)
한,일 대항전 양재근(성남 GMT) VS 사사다(일본) 92KG

고교 격투대전 챔피언 결정전 
A블록 승자 VS B블록 승자 

한.일 MKF / RISE 대항전 
김현주(한국 / 태한체육관) VS 히라오카 코토(일본/ TRY HARD GYM) 48KG
김우승(한국 / 무비짐) VS 하세가와 켄(일본 / RIKIX GYM) 61.5KG
최석희(한국 / 티클럽 VS 가네코 아즈사(일본 / Shinjuku Lefty Gym) 55K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PRE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