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IAL]MKF전국고교격투대전 부산전자공업고 김인재 챔피언 등극

페이지 정보

첨부파일

본문

MKF프로모션이 주최하고 (사)대한격투스포츠연맹이 주관한 MKF전국고교격투대전에서 부산전자공업고의 김인재 선수가 제2대 챔피언으로 등극했다.

지난6월 8강전을 치루고 올라온 김성호(성남테크노과학고),김정기(천안 제일고),장현우(인천 재능고),김인재(부산 전자고)가 원데이 토너먼트를 거쳐 최종 결승에 올라온 김인재가 챔피언 벨트를 허리에 둘렀다.

4강 A조 김인재(부산 전자공업고) VS 장현우(인천 재능고)
김인재의 공격은 수학공식과도 같았다. 돌격스타일의 장현우를 원거리에서 큰 신장을 이용하여 견재했고 결국 장현우는 본인의 주무기인 파고드는 근거리 복싱을 구사하지 못했다.이번대회를 위해 피지컬을 올린 김인재는 장현우에게 집중적인 미들킥을 적중시켰고  2라운드를 마치고 장현우가 팔꿈치 통증을 호소하자 세컨쪽에서 경기 포기를 선언했다. 장현우는 작년 챔피언의 소속체육관인 인천 무비짐으로 벨트를 가져오겠다는 약속은 지키지 못했다.결국 결승행 티켓은 김인재가 획득했다.

4강 B조 김정기(천안 제일고) VS 김성호(성남테크노과학고)
모든이가 무패전적의 김정기의 우세승을 점쳤었다. 하지만 경기가 시작되자 김성호의 연타가 김정기의 안면에 적중했고 김정기의 집중력을 흐뜨려 놓는데 성공했다. 중간중간 김정기의 공격이 매새웠으나 결국 판정승으로 김성호는 김정기라는 대어를 낚으며 결승에 진출했다.

고교격투대전결승  김인재(부산전자공업고) VS 김성호 (성남테크노과학고)
고등학생 파이터들에의 드림스테이지가 시작되었다.
김인재와 김성호의 결승과정은 확연히 차이가 났다.거의 모든 에너지를 쏟아붙고 올라온 김성호에 비해 김인재는 결승용을 위한 에너지가 남아 있었다. 김인재의 이번 전략역시 수학공식전략이었다. 김성호는 4강전에서 김정기에게 데미지를 입은 다리가 문제였다. 
김인재는 페이크공격후 이내 김성호에게 로킥을 적중시켰고 밸런스를 무너뜨리는데 성공했다. 결국 1R에 로킥으로 쓰러진 김성호는 일어나지 못했고, 전국고교격투대전 제2대 쳄피언은 부산전자공업고 김인재(부산 태한 무에타이)가 차지했다.

이어 성인부 슈퍼파이트에서는 헤비급 유망주 양재근(성남 GMT)은 사사다 카츠토시(일본)을 맞이에 스탠딩 TKO승을 거뒀다. 계체량에서 설전을 벌인 구태원(야크짐)과 이재진(성남 칸짐)은 연장전까지 가는 접전 끝에 구태원이 심판 전원일치 판정승을 거뒀다. 고교격투대전 준우승자 주진규(티클럽)와 강범준(야크짐)의 대결은 강범준의 심판 전원일치 판정승으로 마무리 됐다.

일본 격투단체 RISE와의 3:3대항전에서는 2:1로 RISE의 승으로 기록되었다

이번대회를 주최,주관한 MKF김동균대표와 서선진 대한격투스포츠연맹은 이구동성으로 "고교선수들에게 인생경기를 만들어 주어 기쁘고, 일본단체 RISE와의 공조는 상당히 유의미한 결과를 줄 것이다." "다음이 더욱 기대되는 대회가 될 것" 이라고 밝혔다.

MKF ULTIMATE VICTOR 05
-전국고교격투대전 , MKF VS RISE-
더블 이벤트 경기 결과

일시 : 2019년 7월 13일 14:00
장소 : 인천 하버파크호텔 그랜드 볼륨홀
주최 : MKF프로모션
주관 : (사)대한격투스포츠연맹
[MKF vs RISE 55kg] 최석희 VS 가네코 아즈사
가네코 아즈사, 연장 1라운드 종료 판정승(0-3)
[MKF vs RISE 61.5kg] 김우승 VS 하세가와 켄
김우승, 1라운드 TKO승(타올 투척)
[MKF vs RISE 48kg] 김현주 VS 히라오카 코토
히라오카 코토, 3라운드 TKO승(김현주 다리 부상)
[고교 격투대전 파이널 60kg] 김인재 VS 김성호
김인재, 2라운드 TKO승(레프리 스톱)
[92kg] 양재근 VS 사사다
양재근, 2라운드 TKO승(레프리 스톱)
[59kg] 이재진 VS 구태원
구태원, 연장 1라운드 종료 판정승(0-3)
[65kg] 주진규 VS 강범준
강범준, 3라운드 종료 판정승(0-3)
[고교 격투대전 4강전 60kg] 김정기 VS 김성호
김성호, 3라운드 종료 판정승(0-2)
[고교 격투대전 4강전 60kg] 김인재 VS 장현우
김인재, 2라운드 종료 TKO승(장현우 팔꿈치 부상)
[여성 48kg] 김혜민 VS 임해양
임해양, 3라운드 종료 판정승(0-3)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PRE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