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CIAL]입식격투기 MKF 2019 신인전 성료.항해시작

페이지 정보

첨부파일

본문

신인전 및 챌린지대회로 올해일정 시작알려

극강 입식격투기 MKF가 2019 첫 항해를 위한 뱃고동을 울렸다.
지난 2월16일 MKF총관 인천 무비짐에서 ‘2019 MKF NewFIight & Challenge’ 대회가 열렸다.
짐매치 형식으로는 이례적으로 수도권부터 중부권까지의 참여도와 명문K-MAX GYM,성남칸짐,인천무비짐의 탄탄한 선수층, 그리고 새롭게 신흥강자로 모습을 드러낸 IB GYM,YAK GYM,천안 강성짐의 참여도로 대회의 모양새를 더욱 갖추었다.

총 21개의 경기가 펼쳐졌으며 여성부,학생부,성인부등에서 난타전이 펼쳐졌다.
이중 천안 강성짐의 윤성웅,경 원,김동현,이승표,김래원 그리고 인천 무비짐의 조인재와 K-MAX짐의 오현록선수가 TKO및KO를 장식으며 주최측의 눈도장을 찍었다.

서선진 총재는 인사말에서 ‘선수들이 맘껏 누릴 수 있는 무대를 만들어 주는 것이 MKF의 취지이며 대중들과 호흡하기 위한 문은 열려있다’고 밝혔고.
김동균 대표는 ‘앞으로 차별화된 많은 이벤트들이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번대회 역시 차별화 된 미디어전략으로 유튜브,페이스북 동시 생중계를 진행 하였으며, 시청자들의 편의를 돕기위해 방송자막 서비스를 실시하였다.

총 누적자수는 동시 5,000VIEW를 기록하였다.

2019년 첫 항해를 시작한 입식격투기MKF.
극강의 경기력과 흥행. 그리고 미디어의 활용을 통해 국내 입식격투기 성장의 가시화를 향해 출발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PRE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