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격투스포츠연맹 MKF VS RISE 한일 맞대결 성사시켰다

페이지 정보

첨부파일

본문

극강입식격투기 MKF와 일본RISE 맞짱대결 성사

국내 입식격투기 사상 빅 이벤트가 펼쳐진다.
극강 입식격투기 MKF는 오는 7월13일 일본의 RISE와 3:3맞짱대결을 펼친다고 전했다.
그동안 일본단체에 국내단체선수들의 원정과 선수간의 교류가 있었다면 이번 단체간의 교류전은 국내입식격투기 사상 최초가 될 전망이다.

MKF프로모션은 일본단체와의 대등한 관계를 늘 고민해 왔다.2017년 일본RISE와 선수교류 협력을한 MKF는 K-1대회를 통해 히데키(RISE)라는 챔피언을 국내에서 탄생시켰다. 이를 지켜본 RISE대표 ‘이토’가 MKF에 높은관심을 보이며, 수개월간의 물밑작업이 진행되었다. 이에 출범식을 앞둔 (사)대한격투스포츠연맹이 힘을 보태면서 이번 대진이 성사되었다.

단순 선수교류 차원을 넘어 MKF,RISE 양단체의 대표가 각각 3명의 선수를 직접 컨텍하고 대진을 성사시켰다.  대회당일 ‘이토’가 직접 한국에 들어오며, 참관자로 또하나의 일본메이저 단체 ‘넉아웃'의 (전)대표, K-1챔피언 히데키,리틀마사토 히로야 등의 관계자들이 (사)대한격투스포츠연맹의 출범식에 참여하게 된다.

(사)대한격투스포츠연맹 (회장:서선진)의 출범식에는 크게 두가지의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다.   

‘MKF전국고교격투대전’에서는 2019새로운 전국고굑챔피언이 탄생하고
일본의RISE와 MKF의 3:3 맞짱대결’이 펼쳐진다.


 일시 : 2019년 7월 13일 (시간 미정)
장소 : 인천 하버파크호텔 그랜드 볼륨홀
전국고교격투대전
A블록 1경기 승자 VS A블록 2경기 승자
B블록 3경기 승자 VS B블록 4경기 승자



MKF VS RISE 확정대진

김우승 (인천무비 /MKF 챔피언) VS 하세가와 켄 (RISE / WPMF 챔피언)
김현주 (부산태한 / TAS) VS 히라오카 코토 (TRY HARD GYM / 전일본 공수도 챔피언)
최석희 (T-CLUB / MKF) VS 카네코 (LEFF GYM / RISE랭킹1위)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PRE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