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격투스포츠연맹. MKF 전국고교격투대전 7월의 챔피언 탄생한다

페이지 정보

첨부파일

본문

전국고교격투대전 시즌2 4강전 개최지 인천 하버파크호텔 확정

극강입식격투기 MKF가 전국고교격투대전 시즌2의 챔피언을 탄생시킬 장소를 인천 하버파크 호텔로 결정했다.

오는 6월2일 경기도 성남에서 8강전을 치룬 선수는 한달 뒤 ‘전국고교 챔피언’이라는 수식어를 달기위해 담금질에 들어간다.

시즌1은 순천,김해,대전 등의 지방선수가 모두 탈락하고 수도권 선수가 4강에 합류하며 ‘중앙지역의 힘’을 과시했지만 이번은 다르다.서울을 제외한 지역 (강원,충청,경상,인천,경기)의 선수가 다수 지원하여 8강부터 심한 각축전이 예상된다.

2018 전국고교격투대전에서 리저브매치로 이미 참가도장을 찍은 장현우(인천 재능고)와 김정기(천안 제일고)가 눈에 띄지만 부산의 TAS단체로 기반을 다진 김인재(부산 전자고)와, 성남칸짐에서 출동시킨 김성호(성남 테크노 과학고)도 일격을 노리고 있다.이외에 확실한 눈도장으로 챔피언을 꿈꾸는 김주환(강원 양양고),정희성(오산 정보고),박선일(순천 공업고),조병훈(평택 동일고)의 기세도 만만치 않다.

MKF김동균 대표는 “고등학생들의 실력이 하루가 다르게 변하고 있기 때문에 누가 챔피언이 될지는 장담 할 수 없다,” “다만 확실한 것은 이들에게 잊지못할 인생경기를 만들어 주는 것이 단체의 몫”이라 밝혔다.

오는 7월13일 (사)대한 격투스포츠연맹의 출범식의 이벤트로 치뤄지는 ‘MKF전국고교격투대전’은
당일 일본최고의 ‘단체 RISE와 MKF의 맞짱대결’ 이벤트와 함께 국내 입식격투기 사상 빅 이벤트로 예상되고 있다.

일시 : 2019년 7월 13일 (시간 미정)
장소 : 인천 하버파크호텔 그랜드 볼륨홀
전국고교격투대전
A블록 1경기 승자 VS A블록 2경기 승자
B블록 3경기 승자 VS B블록 4경기 승자



MKF VS RISE 확정대진

김우승 (인천무비 /MKF 챔피언) VS 하세가와 켄 (RISE / WPMF 챔피언)
김현주 (부산태한 / TAS) VS 히라오카 코토 (TRY HARD GYM / 전일본 공수도 챔피언)
최석희 (T-CLUB / MKF) VS 카네코 (LEFF GYM / RISE랭킹1위)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PRE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