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KF VS RISE]고교챔프출신 김우승 일본무에타이 챔피언과 한판승부

페이지 정보

첨부파일

본문

대한민국 입식격투기의 자존심을 건 ‘한.일 국가간 단체대항전’이 이목을 끌고있다.
극강입식격투단체 MKF는 일본 메이저입식격투단체 RISE와 3:3맞짱대결을 성사시켰고 또 하나의 이벤트로 전국고교격투대전2를 론칭한다.
그중 김우승(인천무비) VS 하세가와켄(RIXX GYM) 대결은 국가간,단체간,그리고 명문체육관과의 대결구도가 깔려있어서 흥미롭다. 이 두선수의 경기를 MKF김성중 해설의 의견을 토대로 리뷰해본다.

하세가와켄(36.RIXX GYM)은 얼마전까지 굉장히 하드한 대회로 유명한 KNOCK OUT를 이끌었던 리키 오노데라 대표의 소속선수이다.
소속팀의 코치진은 신일본킥복싱과 라자담넌 챔피언출신인 일본전설 ‘이시이 히로키’가 직접 지도하고있다. ‘이시이 히로키는’ 한국의 박병규(부산 전사무에타이GYM)와 10년 라이벌로도 잘 알려져 있다.
이러한 지도자 아래서 하세가와켄은 신일본킥복싱의 매그넘,타이탄스,조인포커스,M-ONE,RISE등의 다양한 일본무대에서 활약하고 있으며 현재 WPMF라이트급 챔피언벨트를 소유하고 있다.
펀치와 킥을 연결시키는 콤비네이션이 뛰어난 스타일이다. 또한 다양한 경험을 가지고있어 노련미에서는 김우승보다 한수 위라는 평을 가지고 있다.

김우승(인천 무비)의 상승세는 현재 무서울 정도로 올라있다.
프로전적 무패를 기록하고 있으며 ‘2018 MKF전국고교격투대전’챔피언을 정점으로, 올3월 고등학생 교복을 벗어던지고 TAS11대회에서 영남무에타이 챔피언인 ‘김동인(부산 드림)’을 1R에 TKO로 걲으며 화려한 성인식을 치뤘다. “나의 증명은 고등학생때 이미 끝났다,지켜 봐 달라” 할정도로 멘탈무장 또한 갖춰 놓은 상태로 이번대회를 준비중이다.지도자는 MKF의 김동균 대표가 직접 케어를 하고있다. 김우승선수는 이번대회에 승리할 경우 일본의 ‘RISE’무대 진출을 약속받은 상태이다.본인에게도 새로운 동기부여가 되는 경기임에는 틀림없다.

또한, MKF경기당일 많은 관계자들이 참석한다. MKF의 견인차 역할을 할 ‘(사)대한격투스포츠연맹(회장/서선진)’의 출범식이 있으며 일본의 RISE대표 ‘이토다케시’, (전)KNOCK OUT대표 ‘오노데라키리’,K-1 65KG아시아챔피언인 ‘히데키’,일본격투전설 ‘히로야’가 대회장을 방문하고,국내외 한시절을 풍미했던 파이터들도 초청되어 자리를 빛내준다.
입식격투기의 종합선물과도 같은 이번MKF대회. 결과가 벌써부터 기대된다.

일시 : 2019년 7월 13일 14:00
장소 : 인천 하버파크호텔 그랜드 볼륨홀
주최 : MKF프로모션 
주관 : (사)대한격투스포츠연맹

MKF ULTIMATE VICTOR 05
YOUTH CHAMPIONSHIP FINAL
PART. 1
김혜민(천안 강성짐) VS 임해양(성남 칸짐) 48KG 여성부SUPERFIGHT
고교 격투대전 파이널.4
김인재(부산 전자고등학교) VS 장현우(인천 재능고등학교)
김정기(천안 제일고등학교) VS 김성호(성남 테크노과학고등학교)
주진규(서울 티클럽) VS 강범준(인천 YAK GYM/ 야크짐) 65KG

MKF ULTIMATE VICTOR 05
MKF VS RISE
PART. 2
이재진(성남 칸짐) VS 구태원(인천 YAK GYM / 야크짐)
한,일 대항전 양재근(성남 GMT) VS 사사다(일본) 92KG
고교 격투대전 챔피언 결정전
A블록 승자 VS B블록 승자
한.일 MKF / RISE 대항전
김현주(한국 / 태한체육관) VS 히라오카 코토(일본/ TRY HARD GYM) -48KG
김우승(한국 / 무비짐) VS 하세가와 켄(일본 / RIKIX GYM) -61.5KG
최석희(한국 / 티클럽 VS 가네코 아즈사(일본 / Shinjuku Lefty Gym) -55K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PRE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