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개

 

MKF서선진 회장

안녕하십니까 대한민국 최강 입식격투기 MKF 서선진 회장입니다.

해외 격투시장에 비해 국내 격투시장은 아직 넘어야 할 산이 많은 것이 현실입니다.

저희 MKF는 국내 현존하는 프로격투단체중 가장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KBS미디어가 방송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국내 격투기의 전성기때 최홍만 선수의  K-1진출이 관심을 끌었습니다.

저희 MKF는 글로벌 K-1과 2017년 브랜드계약을 맺고 아시아 토너먼트 및 그랑프리 대회를 치뤄냈습니다.

앞으로 MKF가 국내시장을 지배하며 국외로 진출하는 단체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MKF프로모션의 대표 김동균입니다.

출범 11년차를 맞는 MKF(Moovi Kyeoktooki Fight)는 그동안 입식격투기의 발전을 위해

거친길을 달려왔습니다.

그동안 MKF는 탑클래스 선수들을 선발하여 K-1,글로리,라이즈,쿤룬파이트등 아시아와 유럽에 선수들을 파견하면서 글로벌 단체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해외 중견단체들과 교류 협력을 통하여 얻는 노하우는 국내외 선수들에게 적용되어

보다 넓은 무대를 만들어 주는데 MKF는 그 역할을 다할것입니다.

선수와 지도자‘가 그 중심에 있고 저희 MKF는 보다 박진감 넘치는 경기를 만들어감으로서

관객이 모일수 있는 시스템으로 보답하겠습니다.

 

MKF본부장 박성규 입니다.

안될것 같지만 되는것이 있습니다.

그것은 선수의 땀과 노력, 그리고 프로모션이 만들어 가는 스토리입니다.

앞으로 MKF는 극강 입식격투기를 이어나가며 그들만의 리그가 아닌 진정한 프로다움과 비즈니스를 결합하여, 특정인이 즐기는 스포츠가 아닌 대중이 즐길 수 있는 스포츠로 만들어

국내 격투시장을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분명 확실한거 하나는 진정한 프로는 대중과 함께 합니다.

멋진무대와 인생시합을 만들어가는 MKF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MKF